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118일차 캐릭터 목록입니다.

마블스트라이크포스

by 마켓김씨 2018. 8. 24. 19:29

본문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를 하면서 도전과제를 보다 보니 연속 118일째 로그인입니다.


처음 시작은 어벤저스3 인피니티워를 보고 나서 마블 게임 하려고 찾다가인지 인피니티워 개봉을 앞두고 추천게임에 떠서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어벤저스3 개봉했을 즈음 시작한거 같네요.



연속으로 118일인데 시작부터 개근 한건지 초반에 건너뛴적 있는지 생각은 잘 안나지만 약 4개월정도 한거 같에요


한번 캐릭터 둘러 보겠습니다.



제 1군은 루크 케이지, 데어데블, 크로스본즈, 나이트 너스, 제시카 존스 입니다.


원래 게임같은거 할때 대세 캐릭보다는 그냥 애착있는 캐릭 키우는걸 좋아해서 이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회중이죠 ㅎㅎ


원래는 크로스 본즈 빼고 아이언 피스트를 넣어서 썼는데 너무 약해서 크로스 본즈 넣으니 그나마 할만해 졌습니다. 그래도 투력에 비해서는 약한편입니다.


나이트 너스 빼고는 다 디펜더스 캐릭인데 시작할때 얻은게 루크 케이지, 데어데블이고 제시카 존스도 초반에 얻을 수 있고 넷플릭스로 디펜더스 시리즈 보는거 좋아해서 그렇게 됐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키운덱이 라바저 덱인데 이것도 실패작입니다. 미니언들 키우면 자원이 별로 안들고 라바저덱이면 빌런 캠페인이랑, 코스믹 캠페인까지 깰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키웠는데 너무 약하네요 


또 실패 입니다.


세번째로는 핸드덱 키우고 있는데 핸드덱은 좋네요. 노부 얻은 기념으로 키웠는데 블리츠에서 투력 훨씬 높은팀 상대할때도 쉽게 이깁니다. 


노부, 엘렉트라, 핸드 보초, 핸드 술사, 핸드 궁수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불스 아이와 코라스 더 퍼슈어는 블래스터 기폭제 챌린지 때문에 키웠습니다.



나이트 너스 얻기전까지는 쉴드 의무병 열심히 키웠는데 나이트 너스 얻고는 봉인됐습니다.


네뷸라는 파밍도 안하는데 블리츠로 조각 얻고 오브에서 너무 잘나와서 혼자 5성찍었네요


울버린도 하루에 5개씩 얻을수 있으니 한 20일만 지나면 7성찍겠네요


닉퓨리 이벤트 때문에 크리 미니언 키우느라 크리 로열가드 열심히 크고 있네요


로켓라쿤도 얼른 키워야하는데 아직 여력이 없어서 방치되고 있습니다.




타노스도 얻었는데 별로 정감이 안가 안키우고 있습니다.


드랙스는 루크 케이지 때문에 키우기 좀 그렇고


미니언들이 많이 보이네요 여기서 키우고 싶은 캐릭은 쉴드 소총병과 쉴드 지원요원입니다.



원래 쉴드 소총병이 최고의 쓰레기 캐릭이었는데 패치 되더니 좋아진거 같네요


옆에 있는 아군을 때리면 상대를 공격합니다.


이렇게 구성해 보면 좋을거 같은데 언제 키우나 싶네요


 

 나이트 너스

 

 쉴드 소총병

 

 쉴드 의무병

 

 타노스

 

 루크 케이지


타노스 와 로크 케이지는 2턴 도발 걸 수 있으니 둘중 한명 이상은 계속 도발중이고 나이트 너스와 쉴드 의무병이 치료하면서 타노스와 루크 케이지가 공격 당할때 마다 쉴드 소총병이 반격해 주면 좋을거 같은데 해봐야 알거 같네요


신규 캐릭터들이 많이 보입니다.

모르도, 스칼렛 위치, 킹핀 키우고 싶은데 골드도 부족하고 장비도 부족하네요


대세 캐릭을 별로 안좋아해서 캡틴 아메리카는 얼마전 오퍼로 지르긴 했는데 키우고 싶은 마음이 안듭니다.


미즈마블, 닥터스트레인지 키우고 싶네요


A.I.M은 사이언티스트 수프림이 있어야 의미가 있는데 사이언티스트 수프림이 구하기 힘들어서 사용할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아직 얻지 못한 캐릭들인데 닉 퓨리가 제일 탐나네요


울티무스는 과연 언제쯤 영입 할 수 있을지 까마득합니다.






재미로 앞으로 키워 보고 싶은덱 입니다.



1. 쉴드 소총병 덱 


타노스, 루크케이지, 쉴드 소총병, 나이트너스, 쉴드 의무병


위에 설명이 있습니다.


2. 부활덱


노부, 닥터스트레인지, 쉴드 의무병, 사이언티스트수프림, 엘렉트라


노부는 아군 사망할때 일정 확률로 회생 시킵니다. 핸드인 엘렉트라는 더 높은 확률로 회생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3번 스킬로 죽은 아군을 살려냅니다. 쉴드 의무병은 응급치료로 회생 시키고 사이언티스트 수프림은 턴이 돌아올때 일정 확률로 회생 시킵니다. 엘렉트라는 죽을때 스스로 회생 가능합니다.


3. 소환덱


노부, 욘두, 킹핀, 닉퓨리, 로키


끊임 없이 소환 가능하긴한데 크로스 본즈나 욘두한테 한방에 다 날아가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