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10+ 1TB 세라믹화이트 1테라 구매 후기입니다.

IT 제품리뷰

by 마켓김씨 2019. 3. 5. 17:18

본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 S10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예약구매 기간에 갤럭시 S10 플러스 1테라로 예약해서 구매하였습니다.




휴대폰 구매할때는 어디서 어느 조건으로 사느냐 찾느라 시간낭비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1테라로 구입하기로 결정하니 이런 고민이 사라지네요


갤럭시 10주년 한정판으로 상성닷컴에서만 천대 한정판매라 삼성닷컴에서 밖에 구매를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1,749,000원으로 상당히 비싸긴 한데 삼성카드 할인으로 10% 받고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3,498 포인트 적립되고 GS25 기프티콘 2만원 증정에


공통 예약구매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드도 줍니다.



삼성닷컴 단독 혜택으로 로우로우, 럭키슈에뜨와 함께 준비한 리미티드 아이템도 택 1로 증정했는데지금은 마감 됐네요


전 백팩 주문했습니다.



전 토요일에 배송 받았는데 종이백에 담아서 배송기사님이 건내 주시네요



종이백에 갤럭시S10+가 담긴 박스가 있습니다.








단말자급제용이라 쓰던 유심끼워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통신사 개통일이 3일로 알고있는데 전 2일에 사용 가능했습니다.



상자 뒷면



상자를 열면 한쪽에 폰이랑 악세사리류가 들어있고 뚜겅쪽에 설명서가 붙어있습니다.



휴대폰 밑에 정품 케이스도 같이 들어가 있더군요 대리점 같은데 통해 사면 서비스로 당연히 주는건데 삼성닷컴에서 구매해서 당연히 케이스 사야 할줄 알았는데 기본 구성품이네요



간단한 설명서 인데 읽어보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AKG이어폰과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카메라가 3개 달려있어서 카메라가 가로로 깁니다.



커넥터가 들어있어서 전에쓰던 갤럭시S8의 앱 및 설정 파일등등을 그대로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런건 정말 편하네요



전면 카메라가 두개라 구멍이 좀 크게 뚫려 있어 좀 거슬리는건 단점입니다.








굳이 1TB로 산이유는 용량보다는 렘때문입니다. S8에서는 앱도 많이 깔리고 오래 사용하다보니 최근에는 렘 사용 가능 용량이 1기가도 안되서 버벅이더군요


다른 용량 제품은 렘이 8기가인데 1TB 모델만 렘이 12기가입니다.


위에표시에는 8기가로 나오는데 시스템 메모리로 4기가 사용하고 가용 렘이 8기가인데 앱 이것저것 깔고 해도 6.8기가나 사용 가능하네요 확실히 멀티 태스킹에 좋을듯 합니다.



지문인식도 화면에 표시된 부분에 대면 되는데 아직까진 좀 어색합니다.


초음파 방식이라 물기 있어도 인식 된다니 좋은거 같네요 여름에 땀나고 하면 손에 땀이라도 묻으면 인식 잘 안되서 전에는 홍채 인식으로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홍채인식은 빼버렸네요


익숙해지면 편할듯 합니다.



손떨림 방지 기술이 뛰어나다고 해서 한번 테스트 해봤습니다. 달리면서 촬영했는데


실제로 뛸때는 손이 엄청 흔들려서 화면이 위아래로 요동 쳤는데 찍은 영상보니 부드럽네요


걸으면서 찍으면 거의 손떨림 티가 안날듯 합니다.



몇일간 사용해 봤는데 대 만족입니다. 정말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