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FC 229 경기일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대 코너 맥그리거 라이트급 타이틀매치

스포츠

by 마켓김씨 2018. 9. 7. 16:56

본문

2018년 10월 7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229는 올해 최고의 빅매치로 꼽힐만한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랭킹 1위 코너 맥그리거의 라이트급 타이틀매치가 벌어집니다.


지난 2016년 11월에 에디 알바레즈를 2라운드에 KO승으로 승리하고 라이트급 챔피언에 오른 뒤 작년 8월 플로이드 메이웨더와의 복싱 경기만을 치룬채 옥타곤을 떠나 있다 1년 9개월만에 UFC에 복귀하는 경기입니다.


또한 코메인이벤트인 라이트급 랭킹 2위토니 퍼거슨과 앤소니 패티스의 대결도 승자가 바로 챔피언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을정도로 중요한 경기입니다.





챔피언 누르마메도프는 26승 무패의 극강의 실력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퍼거슨과의 대결이 매번 부상등의 이유로 무산 되면서 실력에 비해 인정을 못받고 있습니다.


이번 타이틀전에서 코너 맥그리거를 꺽는다면 진정한 실력자로 인정 받을 수 있게 될것입니다.


챔피언 타이틀을 2체급 석권하고도 한번도 방어전을 치루지 않아 스타성에 비해 운이좋아서 챔피언이 됐다는 소리를 들어온 코너 맥그리거 입장에서 이번에 승리할경우 진정한 챔피언으로 올라설 수 있게 될 수 있으니 중요한 경기가 될것입니다.


제 예상은 누르마고메도프가 이길거 같습니다.








코너 맥그리거가 외도하면서 타이틀전을 치루지 않아 잠정 챔피언에 오른후 UFC223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타이틀전을 벌일 예정이었으나 경기 며칠전 무릎 부상을 입어 결국 타이틀전을 치루지 못하고 누르마고메도프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누르마고메도프와의 대결이 무려 3번째나 서로 부상으로 무산 되었는데 이번 경기 승리하면 타이틀전 승자인 누르마고메도프나 코너맥그리거와 붙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퍼거슨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이외에도 많은 매치가 있습니다.






코너 맥그리거와 하빕 누르마고 메도프의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