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동대문 국민통닭 옛날 통닭, 닭겁질 튀김에 맥주 맛집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20. 10. 1. 13:45

본문

오랫만에 찾은 동대문에서 간만에 옛날 통닭 먹었습니다.


원래 동대문에 있는 한국 통닭이 단골집이였는데 장사가 잘되다보니 옆에 옛날통닭 파는집이 늘었습니다.


닭껍질 튀김이 먹고싶었는데 한국통닭에서는 안팔길래 옆에 있는 옛날통닭으로 가봤습니다.



통닭만 파는게 아니라 전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위치는 동대문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메뉴가 잘 안보이게 찍었는데 통닭 한마리 4천원 두마리 7천원 세마리 1만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전도 싸고 다른 안주들도 저렴합니다. 생맥주도 3천원


원래 닭껍질 튀김이 먹고싶었지만 일단 닭 한마리에 맥주 한잔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맥주 신선하고 맛있네요



닭 한마리 양은 많지 않지만 4천원에 혼자 한마리 먹기 좋네요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약간 매운맛도 나는게 아주 맛있네요



맥주 첫잔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한잔더 추가



생각해보니 닭은 손으로 들고 뜯어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2잔 다마셨는데 닭이 한조각 남아서 한잔 더 추가










닭껍질 튀김 주문하면서 한잔더 추가 4잔째


술이 잘 들어갑니다.



4천원짜리 닭껍질 튀김


바로 나오면 약간 눅눅한데 식고나면 아주 바삭해지고 정말 맛있습니다.


닭보다 이게 더 맛있네요



어쩔수 없이 한잔 추가


혼자 술 마실때는 소주는 한병 맥주는 4잔까지가 룰이였는데 5잔이나 마셔버렸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엔 전에다 막걸리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