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선릉 마라향에서 마라샹궈에 소주 칭다오 맥주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19. 5. 2. 15:56

본문

얼마전 퇴근하고 집으로 가는중 오픈 기념행사한다길래 들어가본 마라탕집 마라향입니다. 



오픈기념으로 4월 22일 부터 24일까지 전메뉴 50% 할인



아직 지도에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어서 대충 위치 찍어봤습니다.









마라탕은 중국 사천음식이며 샤브샤브에서 변형된 전통음식입니다. 시원한 사골육수에 직접 선택한 각종 재료를 넣고 끓인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탕요리 입니다.


마라샹궈는 직접 선택한 각종 재료를 넣고 마라샹궈 특재 소스에 볶아서 만든 매콤하고 감칠맛이 나는 사천식 요리입니다.



마라탕은 100그램에 1,500원 마라샹궈는 3천원입니다. 양고기나 소고기 추가는 3천원입니다.



다양한 재료들을 취향에 맞게 바구니에 담아서 무게 재고 계산 하면됩니다.



술안주로 먹을 예정이라 듬뿍 담았습니다. 꼬치는 한개에 천원씩이고 양고기 추가하니 총 1만 6천원이고 소주한병 추가하니 2만원인데 50%할인 행사여서 만원만 결재 했습니다.


술도 50% 할인해주니 좋네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럽게 마라샹궈가 나왔습니다. 








말린 고추가 잔뜩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납니다.



양고기에 양념맛이 잘 베어들어 진짜 맛있습니다.



말린두부 피인 푸주 씹는맛이 좋습니다.



넗고 긴 당면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시키면 공기밥은 셀프로 무료입니다. 마음껏 먹어도 되서 좋네요








반찬은 짜샤이



청경채와 배추도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먹다보니 소주가 떨어져서 입가심으로 칭다오 맥주 시켰습니다. 이것도 할인해 주셔서 3천원에 먹었습니다.


저렴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늘 다시 점심으로 방문했습니다. 원래 주는건지 꽃빵과 연유?를 주네요



꽃빵 튀긴건데 맛있습니다.



조금만 담고 밥이나 말아먹으려 했는데 큰 그릇에 국물도 많이 주네요


할인없이 고기추가 안하고 6,600원 결재했습니다.



쭈꾸미랑 하나는 뭔지 해산물도 담아서 먹어봤네요 


밥도 말아서 먹고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