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15 대치동 향호면옥, 왕만두에 막걸리 먹었습니다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19. 1. 22. 16:56

본문

이번에 혼술 한곳은 꽤오래전에 먹었었던 칼국수 왕만두 전문점입니다.


예전에 만두전골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다시 간적없는 집입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한번 들러봤습니다.



향호면옥 바지락 칼국수 왕만두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네요












칼국수와 만두류 외에도 능이 삼겹 수육이랑 해물파전도 있네요



가격도 무난합니다. 전골도 가격 괜찮아 보입니다. 전골 먹을때 만두 추가도 개당 천원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전 만두가 먹고 싶어서 왕만두와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거의 문 닫을때쯤이라 손님이 다들 가고 저 혼자 남았네요



막걸리 부터 세팅








반찬이 아주 깔끔하게 나옵니다. 무채랑 김치 간장 고추다진거



전 간장과 고추를 이렇게 섞어서 만두에 올려 먹습니다.



만두 등장


만두가 큼직한게 7개 나옵니다. 1개당 1천원



막걸리에 먹으려 준비중









반 잘라봤습니다. 고기보다는 야채랑 두부가 많이 들어있는거 같은데 맛이 담백하고 집에서 만든 만두랑 비슷해서 저는 더 좋은거 같습니다.



간장에 섞은 고추 올려 놓으면 더 맛있습니다.



막거리 한병 다 해치우니 만두가 2개반 남아서 막걸리 한병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양도 괜찮고 무채랑 김치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고 정말 흡족하네요


다음에는 전골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