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8. 타코벨 선릉점 - 타코치킨 세트, 생맥주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18. 10. 24. 14:52

본문

퇴근후 집에 가려다 타코벨이 있길래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타코를 먹어본적은 있는데 타코벨은 처음들어가 보네요. 요새 많이 생긴거 같기도 하네요


처음들어가 보는거라 뭘 시킬까 고민하다 타코치킨 1인 세트가 푸짐해 보여서 시켰습니다.


세트가 7천원인데 음료를 생맥주로 변경하려면 2천원 추가하면 된다길래 2천원 추가하고 맥주로 변경하였습니다.



푸짐하고 맥주 안주로서도 딱인듯 합니다. 이게 전부다 해서 9천원이네요 ㅎㅎ


원래 탄산음료에 치킨타코, 감자튀김, 시나몬토스타다 이렇게 나옵니다.



구겨진 영수증이지만 인증샷 



치킨 타코와 감자의 근접샷



시나몬 토스타다가 제일 맛있었네요


맥주안주로도 딱이고








치킨타코 근접샷


재료도 신선해보이고 맛있네요



첫잔은 목마르니 금방 마셔버리고 한잔 추가 


한잔에 4천원인데 500cc는 안되는거 같습니다.



3잔 마시니 저정도 남아 있어서 4잔째 추가해서 마시니 딱 맞네요


내부 사진은 안찍었는데 바깥쪽은 일반 패스트푸드처럼 꾸며 놓고 안쪽은 약간 어둡고 인테리어를 바처럼 꾸며놔서 안쪽에서 술마셔도 좋을거 같더군요 


편하게 혼자 맥주 마시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아무튼 간단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