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6. 신천(잠실새내) 똘이네 빈대떡 - 모듬전, 막걸리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18. 9. 21. 15:35

본문

이번 혼술로드는 신천으로 갔습니다. 지금은 잠실새내로 역이름이 바꼈지만 잠실새내보단 신천이 친숙합니다.


마침 비가 왔던터라 술은 당연히 막걸리를 마셔야 하고 막걸리에는 전이 어울리니 새마을시장쪽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비는 그쳤지만 날씨가 흐립니다. 제2 롯데월드가 잘 보이네요



여긴 신천 메인 골목이지만 그냥 지나치고 목적지인 새마을 시장으로 향합니다.



시장 입구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고 시장분위기가 잘 느껴집니다. 저 앞에 유명한 분식집인 오렌지 분식도 보이네요



야구장 갈때 사들고 가면 좋은 깻잎 닭강정집입니다. 이집도 유명한 집이죠



새마을 시장엔 빈대떡이나 전집등이 많긴한데 여기가 제일 장사 잘되는듯 합니다.







전이 먹음직 스럽네요



메뉴입니다.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부추전, 김치전, 해물파전등도 따로 판매를 하네요. 해물파전이 추천 메뉴이긴하지만 모듬전 소자에 장수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막걸리 마실땐 메인 메뉴 나오기전에 김치에 한잔 해야합니다.



주문한 모듬전 소자가 나왔습니다. 사진 보다는 실제로 보면 전이 다들 큼직합니다. 양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꼬치전인데 꼬치전은 1개네요. 깻잎전도 좋아합니다.



전이 겹쳐져 있어 깻잎전을 살짝 치워보니 이름모를 전이 숨어있네요 맛살도 보이고 파 같은거도 보이고 왠지 고기완자 대신넣은 구성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완자전이 없네요


동태전이 2개고 두부전1개, 호박전 2개, 깻잎전 1개, 꼬치전1개, 버섯1개, 이름모를전 4개네요





한입 베어물고 보니 게맛살전이라 하면 될거 같습니다. 게맛살이 싼건지 이걸 제일 많이 주네요.

맛은 있습니다.



제일 맛있는 꼬치전



막걸리 한병을 다마셨는데 전이 이정도 남았습니다.



그래서 막걸리 한병 더 추가했습니다.



특이하게 생겼네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도 잘익어서 막걸리 안주로 손색이 없네요. 김치도 맛있습니다.


맛있게 잘먹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