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로드 10 동대문 상해반점 탕수육에 소주

혼술 로드

by 마켓김씨 2018. 11. 14. 13:46

본문

이번에 찾아간곳은 동대문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사실은 전에 갔었던 한국통닭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려다 눈에 띄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동대문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쉽네요



짜장면이 3천원 짬뽕이 4천원 탕수육이 5천원


가격이 완전 혜자스럽네요



들어가서 메뉴판을보니 다 저렵합니다. 양장피나 고추잡채도 13,000원입니다.



짬짜면도 4천5백원이고 


특선은 탕수육(소) 6천원 + 짜장2 6천원 하면 그냥 똑같은 가격이긴한데 탕수육을 중자로 주면 이득이긴 하겠네요


뭐시킬까 하다 무난하게 탕수육 소자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평범합니다. 간장은 간장에 식초와 고추가루넣고 직접 제조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양이 괜찮았습니다. 중국집에서 탕수육세트 시키면 짜장면과 함께오는 탕수육 양 정도 되보입니다.


소스를 한쪽에 뿌려줘서 부먹과 찍먹을 동시에 먹을 수 있습니다.








짬뽕국물도 나오니 술한잔하기 딱 좋네요


맛도 괜찮네요 탕수육이 쫄깃해서 씹는맛도 있고 6천에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봅니다.


너무 취하면 안되니 술은 한병만 마시고 깔끔하게 나왔더니


이렇게 먹어도 9천원 밖에 안하네요


탕수육 6천원 소주 3천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잘 먹었네요



왠지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한국 통닭으로와서 4천원짜리 닭한마리에 맥주 한잔 마셨습니다.


1차 탕수육 + 소주 = 9천원

2차 치킨 + 맥주 = 7천원


동대문은 진짜 저렴한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