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릉 라멘 맛집 카토멘 토마토라멘 먹어봤습니다.

라멘 로드

by 마켓김씨 2019. 1. 11. 15:55

본문

라멘을 워낙 좋아해서 요새 맨날 아오리라멘에서 먹다가 맨날 지나가다본 토마토 라멘으로 유명한 카토멘에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프렌차이즈는 아닌거 같고 여기에만 있는거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했었네요


그런데 생활의 달인은 믿을만한 프로는 아닌거 같아서 별 감흥은 없습니다.



메뉴는 토마토라멘 하나고 면만 나마멘 곤약면 우동면중 선택하면 됩니다.


일단 기보인 나마멘으로 시켰는데 면추가 이런건 없는거 같네요



약간 짬뽕같은 비주얼 이네요 계란을 깨서 넣고 좀 걸죽해 보입니다.








반찬은 단무지


초생강이 더 좋은데...


맛은 적당히 맛있고 해장으로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약간 매콤합니다.


자주는 안먹고 해장으로 한번씩 먹을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