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한남오거리 맛집 고쿄리 라멘 한남동 추천

라멘 로드

by 마켓김씨 2019. 3. 6. 18:47

본문

이태원에 왔다가 라멘이 생각나서 라멘집 검색해봤는데 고쿄리 라멘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위치는 한남동 오거리 모퉁이에 바로 보입니다. 찾기 쉽네요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65-1


02-794-8586


연중무휴 11:00~21:30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긴하네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합니다.



고쿄리 라멘(돈코츠) 10,000원

아부라 소바 12,000원 입니다.


메뉴는 단순하고 가격은 비싸네요


일단 기본 라멘을 먹어봐야 하니 고쿄리 라멘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라멘이 나왔습니다. 주문하자 마자 금방 나옵니다. 국물이 기름져 보이네요 


김한장 차슈 길게 한장 계란 한개들어있습니다.








차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근래 먹어본 라멘집중에는 제일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부드러워서 잘 끊기네요



요새 징크스가 있는데 라멘집에서 라멘 시키면 꼭 못생긴 계란으로 나옵니다.



노른자가 딱 맛있을 정도로 잘 익혀서 나옵니다. 맛은 있는데 계란이 너무 차가운거 같았습니다.



면발은 그냥 평범한 면발입니다. 면은 크게 메리트가 없네요


그런네 국물이 진해서 좋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라멘 먹으면 기름기 적게 하고 육수도 묽게 만들어서 한국화 시켜서 나오는집들이 많은데 여기는 일본식에 가깝습니다.


국물이 진해서 마음에 드네요



면 건져먹다가 면 추가 하면 금방 나옵니다.



테이블에 비치된 매운 양념장








이번엔 비법 양념장 넣고 매콤하게 먹어보려고 아주 작은 스푼으로 한스푼 조금 넘게 넣었습니다.


아주 맵다고 하는데 그냥 막 넣었습니다.



찔금 넣었는데도 매운맛이 강하네요 국물이 원래 기름지고 진해서 느끼한데 먹다가 매콤하게 먹으니 느끼함도 사라지고 좋네요 


두가지 라멘 먹은 기분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태원쪽에 갈일 있으면 다시 들러서 먹어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