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 라멘 맛집 국물이 진한 사가라멘에서 먹어봤습니다.

라멘 로드

by 마켓김씨 2019. 2. 21. 13:37

본문

가로수길에 갔다가 들른 라멘 집입니다. 가끔 가로수길 갔을때 한번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미소차슈라멘에 면추가 11,900원


중간에 반숙계란 추가해서 총 12,600원



정통 일본 라멘 같은 분위기 입니다.



02-516-6775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4길 43










영업시간 : 11:00~02:00 연중무휴/노브레이크 타임



손님들이 쓴거 같은 팻말들이 매장 외부랑 내부랑 많이 붙어 있네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한데 가로수길 물가에 비하면 비싼건 아닌듯



안쪽은 단체석이라는걸 얼핏 들었습니다.



손님들이 쓴거 같은 푯말들



전 혼자 왔으니 바 형태 좌석에 앉았습니다.


사람이 거의 없는데 이상하게 라멘 집만오면 사람 없다가 먹고 있으면 많이들 들어오더군요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네요



큐슈에 있는 일본사가라멘 체인인가 봅니다. 가마 3개에서 24시간 육수를 끓인다니 기대되네요



라멘 메뉴는 다양한 편입니다.미소차슈라메에 면추가 시켰는데 밑에 선택사항을 못보고 주문해서 보통으로 나왔네요


싱거운정도는 일본오리지널에 면삶기 정도는 덜익히기로 했어야 했는데...



주류도 있긴한데 면추가 해서 배부를테니 술은 생략



라멘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푸짐하네요


차슈는 5장 국물에서 된장의 구수한 냄새가 많이 납니다. 여태 먹어본 라멘중 된장향이 제일 강하게 느껴지네요 국물은 진한편이고 맛있습니다.









차슈도 불맛 잘나도록 잘 구워서 나옵니다. 차슈도 괜찮네요



문제는 면발인데 면추가 하려면 육수 추가를 하던가 면을 거의 다 건져 먹었을때 면추가 했어야 했던거 같습니다.


육수에 비해 면이 너무 많아서 면이 육수를 많이 흡수해 버리는거 같습니다.


덜익힌면으로 주문했어야 했고요



먹다보니 국물은 사라지고 면이 불어 버렸습니다.








뭔가 허전해서 생각해보니 반숙계란이 없어서 주문했습니다. 1개에 700원



정말 딱 맛있을 정도로 익혀서 나오네요



마무리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긴했는데 주문 실수로 좀 아쉽게 됐었네요


다음에 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