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멘로드] 대치동 라멘 맛집 산쪼메 라멘 대치점

라멘 로드

by 마켓김씨 2019. 2. 20. 19:08

본문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 꼽으라면 그중에 라멘을 꼽을거 같습니다.


앞으로 라멘로드를 포스팅 해보려 하는데 일단 퇴근하면서 집에 가는길에 보아왔던 라멘집을 가보았습니다.


평소 지나다니면서 가보려고 했지만 왠지 내키지 않아서 안들어갔던 라멘집입니다. 프렌차이즈 라멘집이고 유튜브에서 다른지점이긴 하지만 점보라멘 도전하는 방송으로도 몇번 봤었는데 그다지 끌리지는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라멘로드를 위해 큰맘 먹고 들어가 봤습니다.



산쪼메라멘 8.0



번화가 쪽이 아닌 골목길? 쪽에 있고 작아보이는데 매장이 세로로 긴 형태라 그렇게 작진 않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420


02-556-8898


영업시간은 11:00~20:30 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돈코츠 라멘 7,500

산쪼메 라멘 8,000

시오버터 라멘 7,500

소유 라멘 7,500

츠케멘 8,000

냉라멘 8,000


런치 타임엔 할인도 되고 세트메뉴도 있네요


전 산쪼메 라멘 시켰는데 매장이름 들어간 라멘이니 가장 대표적인 메뉴라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그냥 미소라멘이였습니다.



반찬은 단무지 무침


라멘엔 생강 초절임이 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프렌차이즈 라멘집들은 단무지를 선호 하는거 같습니다.



점보라멘 도전해 보라는데 다 못먹을거 같아서 패스



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없는데 먹고 있는동안 많이 오더군요



라멘이 나왔는데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면추가 시켰는데 면을 따로 주네요


먹다가 시킬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차슈는 제 입맛에는 평범하네요 좀 퍽퍽 살 느낌?



안타까운건 면이 굵은 면입니다. 제가 별로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사진 잘보고 다른거 주문할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라메은 얇은면 쓰는거 같았는데요. 면발이 칼국수 먹는 느낌이라 라멘 같지 않아서 별로 선호 하진 않는데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반숙 계란은 실패작을 내준 느낌입니다. 비주얼이 별로네요. 그래도 익힌정도도 적당하고 맛은 있습니다.







수프(국물)은 진하고 맛있네요 면만 다른거였으면 정말 맛있게 먹었을거 같았습니다.


먹다가 추가 면 투하....


처음 부터 넣으면 국물을 흡수해서 불어버리고 죽처럼 되서 맛없어질 우려가 있어 적당히 먹다 넣었습니다.



접시위에 라멘 그릇이 올라간 형태입니다. 일본에서 이렇게 많이 주는거 같던데



결국 마무리


국물까지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돈코츠 라멘을 시켜 먹어봐야 겠다고 다짐하고 나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